-
하늘로 날아가는 탄산과 함께, Fizzy billboard 캠페인광고이야기 2012. 10. 15. 14:51
하늘로 날아가는 탄산과 함께, Fizzy billboard
태국 소비자들에게 세상에는 탄산이 많아
톡 쏘는 맛의 또 다른 소다 브랜드가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집행된 옥외 광고가 있습니다! 바로 태국 브랜드인'청 소다'제품을 알리기 위한 광고입니다.
청 소다에 거품이 얼마나 많은지 보여주기 위해 만 개의 풍선이 솟아오르게
특별히 제작한 이 빌보드는 사람들이 저녁 식사를 하거나 클럽에 가려고 집을 나서는
금요일과 토요일 밤마다 작동합니다. 하늘로 솟아오르는
만 개의 풍선이 소다 병 속의 탄산 거품을 연상케 하여 재미있는 관경을 연출하고 있죠?
길을 가던 사람들도 시선을 떼지 못하고 바라 보고 있습니다.
재미난 광고일뿐만 아니라 메세지도 확실히 담고 있는
이 캠페인은 2010년 부산국제광고제의 수상캠페인입니다.
이 캠페인을 집행한 첫 한 달 동안 창 소다의 매출이 20만 병에서 100만병으로 급상승했다고 합니다
AD Stars 2010, Busan International Advertising Festival
country Thailand
Category Beverage
Award Gold
Title Fizzy billboard
Media Outdoor
Advertiser Thai Beverage Public Company Limited
Agency JEH United
'광고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거킹의 깨워주세요 (0) 2015.06.27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행복을 담아서 [happiness camera] (0) 2015.06.25 안전의 대명사 볼보의 위험천만한 광고 (0) 2015.06.15 유니레버 글로버 액스 광고 (0) 2012.10.15 달리는 광고, Fire scooter (0) 2012.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