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쥬얼이 돋보이는 한국타이어 광고
    광고이야기/인쇄광고 2012. 10. 11. 21:23

     

    타이어의 특성이라하면 뭐가 있을까요?

    저는 타이어를 구매해 보지 않아서 생각나는거라고는 고무냄새밖에 없네요~

    기존 타이어 광고들을 보면 타이어 옆에 잘빠진 미녀들을 배치한 광고가 많은데요

    아무래도 타이어의 주요 소비자들이 남성들이기 때문에

    시선을 확! 잡아버리기 위해 그런거겠죠?

     

     

     

    2011년 10월에 한국에서 집행된 한국타이어에 광고입니다~

    인상적인 비쥬얼이 돋보이죠?

    사람을 타이어로 표현하여 재미와 함께

    눈과 비에도 끄덕 없을것 같은 메세지를 인상적으로 담고 있네요

    광고 메세지가 딱 한눈에 들어와서 좋네요 :-)

     

     

     

     

Designed by Tistory.